직장

직장 상사가 자꾸 근무시간 외에도 업무 지시를 하는데

이거 어떻게 좋게 돌려서 말할 방법 없을까요..

댓글 작성

  • 최신순
  • 좋아요순

근무시간 이외에 해달라고 하는거에요??? 근무시간에 업무 주는 것도 아니고,,흠
퇴근 이후나 주말에는 일정이 있다고 하면 어떨까요???
일도 중요하지만 업무 시간 내에 업무하고 그 외 시간은 내시간을 지켜야한다고 생각해요,, 오랜 직장생활을 하다보니까

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직접 말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

음.. 직접 말하기 껄끄러우면 다른 높은 상사분들한테 말씀해보는건 어떨까요?